본문 바로가기

인사말

"당신이 웃는 내일을 희망합니다."
(사)밀양·창녕범죄피해자지원센터 이사장 김호근입니다.

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, 진심으로 환영합니다.

함께 나누고 더불어 행복해질 수 있도록
피해자들의 수호천사가 되겠습니다.

(사)밀양·창녕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각종 범죄로 인한 신체적, 정신적 피해로 고통을 받고 있는 범죄피해자와 그 가족들의 피해회복을 지원하기 위하여 2005. 1. 28. 개소한 이래 현재까지 활발한 피해자지원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.

우리는 누구나 범죄피해자가 될 수 있는 현실에 살고 있습니다. 따라서 범죄피해자에 대한 보호·지원은 우리 사회 구성원들이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야 하는 과제입니다. 이에 본 센터는 범죄피해자에 대한 신속하고 종합적인 지원을 위해 <범죄피해자 통합지원 네트워크>를 구축하여 경제지원과 의료지원은 물론 신변보호, 법률지원, 심리치료지원, 프로그램지원 등 다양한 활동으로 피해자들의 고통과 슬픔을 함께 나누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

(사)밀양·창녕범죄피해자지원센터 이사장 김호근 (사)밀양·창녕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김호근
  • 유관기관 협조
    법무부, 검찰, 유관기관과의긴밀한 협조 체제
  • 지원사업
    생계비, 치료비, 심리치료비 등다양한 지원사업
  • 제도화
    자활과 복지차원의 선진화된프로그램 제도화

이러한 우리의 작은 노력이 보다 행복하고 따뜻한 정이 넘치는 사회로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, 앞으로도 (사)밀양·창녕범죄피해자지원센터가 우리 지역사회의 중추적인 봉사기관으로서 피해자들의 수호천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.

고민은 나누면 반으로 줄고, 봉사의 기쁨은 함께 함으로써 배가 됩니다.
함께 나누고 더불어 행복해질 수 있도록 언제든지 저희 범죄피해자지원센터(055-356-1295 또는 1577-1295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